관리 메뉴

iscu_univ

서울 사이버대학교를 다니고 내 인생이 달라졌다~ SCU 성공스토리! 본문

SCU 라이프/내인생이 달라졌다

서울 사이버대학교를 다니고 내 인생이 달라졌다~ SCU 성공스토리!

서울사이버대학교 2014. 2. 13. 18:56

 

 

 

 

지하철을 기다리다가, 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다가 한번쯤은 이런 로고송을 들어보셨을 거예요~ '서울 사이버대학교를 다니고 내 인생이 달라졌다~ 서울 사이버대학교를 다니고 나의 성공시대 시작됐다~ '


처음 들었을 때는 단순한 로고송인줄만 알았는데 실제로 서울 사이버대학교에 입학하고 인생이 달라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그 로고송이 단순한 노래 가사가 아니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서울 사이버대학교를 거쳐서 지금은 사회의 일원으로 열심히 일 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꿈과 도전이 담긴 노래~! 인생이 바뀌기를 희망하시는 분들, 꿈과 도전이 담긴 노래를 한번 들어보아요~

 

 

 

 

서울 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부는? 

 

서울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부는 미래 사회가 원하는 창의적인 사회복지 전문가를 키워내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유능한 사회복지인을 육성하기 위한 사람 중심의 교육, 바로 사회복지학부가 지향하는 교육신념입니다.
사회복지학부에서는 재학생 모두가 사회복지전문가로 발돋음할 수 있도록 역량강화중심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학생 개인의 욕구와 생애주기에 기반한 취업과 진로컨설팅은 오직 서울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부에서만 누릴 수 있는 여러분의 특권입니다.

 

 

 

 

 

서울 사이버대학교 사회과학학부? 

 

부동산학과에서는 21세기 부동산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실무와 이론을 겸비한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하여 부동산에 관한 전반적인 지식을 비롯하여 경제학, 금융, 법학, 도시계획 등 필요한 관련 기초이론은 물론 부동산 개발, 관리 및 투자 등 실전 대비를 위한 교과목을 개발하여 균형 있고 통합적인 교육이 되도록 지향한다.
또한 다양한 실무경험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을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상호간의 최신 정보취득 미 급변하는 시장변화에 공동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교육과정과 다양한 지원을 통하여 이론적 지식과 실무지식을 탐구하고 부동산학과 부동산시장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를 통해 부동산학에 대한 전문적인 소양과 안목을 배양시킴으로써, 부동산시장을 체계화 시키고 부동산학문의 발전적 기여를 이룰 수 있는 개인의 자질과 역량을 함양하여 21세기 글로벌부동산시
장의 리더, 부동산시장을 창조해가는 창조적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서울 사이버대학교 경상학부? 

 

21C 글로벌 비즈니스리더 양성을 목표로 변화하는 경영패러다임과 경영의 신조류에 능동적으로대처할 수 있게 최신 경영이론의 학습과 미래 지향적인 경영기법을 연마하여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21C형 전문 경영인과 비즈니스 리더 양성을 지향한다.
경영학과 교육과정은 경영분야에 대한 전공세분화를 통하여 학생이 관심 있는 경영관련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을 보다 효율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교과과정을 편성한다.

 

 

 

 

 

 

서울 사이버대학교 심리상담학부? 

 

서울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과는 이런 실제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상담 및 심리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교과과정이 구성되어 있다. 인간의 성장과 발달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킬 수 있는 심리학 기초 및 심화과목, 상담현장에서 요구되는 상담심리학 이론 및 상담실제에 초점을 둔 교과목 등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였다. 이런 체계적인 교과과정을 통해 상담심리학을 학습함으로써 실제 아동 및 청소년, 성인을 위해 다양한 상담 장면에서 능력 있고 체계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상담 및 심리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상담심리학과는 다음과 같은 교육목적 및 구체적인 실천목표를 갖는다.

 

 

 

 

 

 

서울 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학부? 

 

서울사이버대학 문화예술경영학과는 예술의 창작, 유통 및 수용의 전 과정을 매개하고 이를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경영할 전문 문화예술경영 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 
본 과정은 예술과 경영을 함께 이해하는 문화예술기획자, 극장운영자, 문화예술행정가, 축제기획자, 문화 예술PD, 이벤트PD등 관련 예술 분야에 폭 넓게 기여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을 배출하는 것을 교육목표로 하며, 이로써 공연예술의 수요를 창출하는 동시에 양질의 공급을 확대하여 궁극적으로 한국 문화 예술의 활성화를 도모한다.
문화예술경영학과는 예술 전반을 이해하는 과정과 예술 및 관련 조직에 관한 실제적인 경영방법을 익히는 과정으로 구분된다. 전자는 예술에 대한 기본 소양과 판단력 등을 전제로 예술의 실제를 체험하고 그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이론을 습득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며 체계적 운영을 통해 기본적인 예술지식에 든든한 자양분을 제공한다. 후자는 예술경영 관련 제반 분야의 학문을 탐구하는 이론 학습과, 실기과정으로 이루어진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