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10점 만점에 10점! 즐거운 추억이 된 경기북부 신,편입생 환영회 본문

SCU 서사인/SCU 기자단

10점 만점에 10점! 즐거운 추억이 된 경기북부 신,편입생 환영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4. 11. 02:25

20113247시 의정부예술의전당 - 지하 콘토르노 레스토랑에서 서울사이버대학 경기북부  신,편입생 환영회가 개최 되었습니다.

작년에 감자탕집에서 조촐하게 치뤄졌던 기억이 있던 저는 별 기대 없이 갔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나름 의정부의 자랑인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모이는거라 그랬을까요? 좌석배치부터 임원진들의 놀라운 써~비스에 일단 묘한 포스를 감지하고 일지감치 정식한그릇 뚝딱 해치웠습니다.
센스있는 정식에 +1점 추가!! 김치가 자동으로 나오더군요


 

온라인 상의로만 뵙던 교수님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 좋았고 현장에서 학우님들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시는 교수님들의 진지함이 감동이였습니다. 제대로된 질의응답에 감동받으며 +10점


 

2010년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상패를 전하시는 2011년 회장님의 손이 살짝 떨리셨었습니다. 미모의 여성 회장님이라 그런지 행사준비물 하나하나 아기자기 하더군요. 혹시나 정식으로 허기가 안채워질까 떡과 음료를 따로 준비해주시는 세심함에 +10점 들어가고요.



회장님들의 어색한(?) 인사와 덕담들이 끝나고 학우님들 한분한분 자기소개 시간이 있었습니다.




여성임원진 소개에 모두가 시선집중~!! ^^ 저만의 착각이였을까요?



경영학과 교수님의 강의로 시작된 진지한 분위기는 우리 모두를 건배로 하나되게 하셨습니다.


교수님들 한분한분 서울사이버대학 경기북부학우님과 함께 할 수 있어 기뻐(?) 하시는 표정을 옅볼수 있습니다.



희귀학과에 계신분들이 소외받지 않도록 임원진 분들이 애쓰시는 모습이 너무 따뜻해 보여 점수 팍팍!!



아이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쁨이 두배되는 모임이였다며 감사인사를 전하는 학우님,
부산 출장중이셨는데 비행기타고 느즈막히 도착하신 학우님,
부부가 편입학해 CC라 불러 달라며 얼굴 붉어지는 학우님....
등등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하나가 되는 뜻있고 따뜻한 만남의 장이였음에 100점이 아깝지 않은 환영회였습니다.



모두가 하나된 정다운 모임을 할 수 있도록 경기북부 신, 편입생환영회를 도와주신 경기북부임원진 여루분께 모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행사의 전반적인 기획을 하신 이영란 회장님의 노고에 박사~~~(짝짝짝)

서울사이버대학 경기북부 학우님 총 70, 임원진 10, 교수님 4명이 참가하여 사진을 여려차례 나눠 찍는 해프닝까지 즐거운 추억이 된 경기북부 신,편입생 환영회 화이팅~!!


 


약도와 식순은 이러 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