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SCU 패션 <장마철, 우산패션 그리고 우산보관법!> 본문

SCU 온라인방송국/문화 비타민

SCU 패션 <장마철, 우산패션 그리고 우산보관법!>

서울사이버대학교 2011. 6. 29. 14:46

예년 보다 일찍 찾아온 장마,
아직 6월임에도 연이어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비가오게 되면 이쁜 옷도 못입고 기분도 자꾸만 다운됩니다.
하지만, 비가 온다고 패션을 포기 할 수 없습니다!!
비오는 날, 유일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부분은?
바로 우산 아니겠어요? ^^

요즘 우산도 패션시대!!
알록달록 이쁘면서, 독특한 기능을 가진 우산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이런,독특하면서도 갖고 싶어할 만한 우산들에 대해 소개해 볼께요 ^^

요즘같이 바람이 부는 날에는 우산 잘 뒤집어 지시죠?
그런 약한 우산을 들고 다니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우산입니다!!




어떠한 바람이 불어도 끄덕 없다고 합니다!!
위에 그림과 같이 비오는 방향으로 우산을 써주면 되겠지요?!



일반 우산과 바람에도 끄떡없는 이 우산의 비교 사진이네요!
아저씨 여유롭게 우산을 들고 있네요! ^^




이 우산은 어떤가요? 조금은 크고,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수 있을 우산이지만
예쁜옷, 비싼옷을 입었을 땐 이 우산만큼 유용하게 쓰일 수 있지 않겠어요?! ^^
그렇지만, 비가 너무 많이 내리는 날엔 시야가 조금 가려져서 위험할 수 있겟는데요? ^^;



이런 우산은 어떤가요? 밤에도 전혀 위험하지 않을 우산이네요!!
비오는날 밤에 특히 도로에서 위험하잖아요? 운전자 시야에도 잘 안띄고 !
그럴 때 이 우산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이 우산은 저도 하나 갖고 싶은데요? ^^


어머나, 요런 깜찍한 우산도 있답니다! 구름으로 비를 피하는 우산이네요!
너무 귀여운데, 왠지 요즘처럼 비가 많이 올때는...많이 맞겟는데요 ㅠㅠ
근데 어떻게 보관할 지 더 궁금해 지네요 ^^


이건 귀여운 커플 우산 입니다. 넓게 쓰고 다닐 수 있겠네요 !
하지만..커플운 작은 한 우산속에 둘이 쓰고다는 묘미가 있어야 하지 않겠어요? ^^


와우! 이 우산은 스스로 서 있는 우산 입니다!!
정말 우산 걸어둘 때 없어 바닥에 놓으면 얼룩지고, 더러운것도 묻고,
특히 버스같은곳에 세워둘때 없을 때 계속 들고있어야 하는 불편함도 감수해야 하는데요!
이렇게 스스로 서 잇는 우산이라면 언제 어디든지 깔끔함을 유지 할 수 있겟는데요~~


강아지도 비오는 날 산책나가고 싶단 말입니다!! ㅋㅋ
비가 연이어 오는 장마철이면, 창밖만 멀뚱멀뚱 쳐다봐야 하는 강아지들!
이젠 우산쓰고 산책나가자구요!! ^^
너무 귀여운 아이템이네요 !!


이렇게 이쁘고 귀여운 우산들!
중요한건, 바로 어떻게 보관하느냐!! 아니겠어요? ^^



☆ 우산 관리하는 방법 ☆

1. 우산 꼭지가 위로 향하게 놓는다!
젖은 우산을 세워놓을 때 우산 꼭지가 밑으로 향하면, 우산꼭지에 빗물이 고여 녹슬게 만든다고 하네요!

2. 우산을 쓰고 난 뒤 물기를 제거해 준다!
사실 이부분은 정말 귀찮은 일이죠. 그래서 우린 그냥 탈탈 털어주기만 하죠,
하지만 그정도론 빗물이 완전히 제거 되지 않아요!
우산은 보통 천과 알류미늄, FPR의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져 있으므로 쉽게 상합니다!


3. 햇빛에 말려 건조한다!
날씨가 개고 해빛이 쨍쨍 나타나면 그동안 고생한 우산들을 햇빛에 건조시켜주세요!
우산을 습한곳에 보관해 두면 곰팡이도 생기고, 좋지않은 냄새도 발생 합니다!

4.녹슨 우산살은 아세톤으로 제거!
우산살 같은 경우는 오래 쓰다 보면 녹이 슬게 됩니다.
이렇게 우산 살에 녹이 슬 경우 아세톤을 사용해 주면 말끔히 제거된다고 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