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MT의 꽃! 대성리로 떠난 컴퓨터정보통신학과 MT 본문

SCU 서사인/SCU 기자단

MT의 꽃! 대성리로 떠난 컴퓨터정보통신학과 MT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4. 13. 14:33

ㅋㅋㅋ4월은 MT의 달~☆

서울사이버대 컴퓨터정보통신학과에서도 따뜻한 봄날씨를 느끼며 MT촌으로 유명한 대성리로 MT를 떠났습니다.


목요일, 금요일 날씨가 꾸질꾸질했는데..... MT날인 4월9일, 10일에는 날씨가 좋았죠~ ^^

예상인원이 40명이였는다데...50명 정도 오셨습니다~
우와~
역시 컴통과는 단합이 잘되있네요~


꿈의 그린 펜션의 1층 2층을 모두 빌렸네요~★
MT 오신분을 맞이하는 컴통과의 현수막


총장님, 교수님, 총학생회 최삼식 회장님, 장성균 고견국장, 조윤성 청년국장님, 서울북부 지역회 이요한 회장님, 부동산학과 이경환 회장님, 복지시설경영학과 이종구 회장님, 군경상담학과 최종선 총무국장님. 컴통과 엠티를 축하해 주기 위해 많을 분들이 오셨답니다~ ^^


여러 음식들과 삼겹살에 목살을 무려 40근을 준비 되었는데...
그 많던 술들과 함께 사라졌네요~

 



새벽까지 노래부르며 즐겁게 놀았습니다. 밤샘하신 분들도 있다던데...하핫;;
저 현수막 보이나요?? " 왔노라~ 마셨노라~ 취했노라~ " 컴통과 답네요...;;ㅋ


사진협조 : 서울사이버대학교 컴퓨터정보통신학과, 부과대표 윤이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