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2012. 5. 19 서울사이버대학에서 생긴 장편실화(제1탄:1편+2편) 본문

SCU 서사인/SCU 기자단

2012. 5. 19 서울사이버대학에서 생긴 장편실화(제1탄:1편+2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5. 24. 10:23

1

2012. 5. 19 11시.

학교 블로그, PR등의 업무를 대행해주는 유달리커뮤니케이션즈차장님, 대리님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사이버대학

1층에서 1기 기자단 2명과 제 2기 기자단 5명 총7명의 조촐한 O/T가 있었습니다.

신입기자 1명은 첫 모임 불참의 낭패를 만회(?)하고자 대리출석자를 참석시켜 불가피한 상황이였음을 각인

시켜주시기도 하였고, 학우님들에게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열띤 토론을 하였습니다.

 


 

2

운동장에선 spring Festival 이 진행되었습니다.

알뜰바자회를 비롯 각 과의 친목도모로 활기를 더한 생생한 현장을 소개하겠습니다.

 

 

강원영서지역: 지역특색 먹거리인 감자떡, 닭갈비, 감자만두를 판매 하였습니다.

 

 

 

 

 

국제무역물류학과: 꽃과 화분등을 판매 하였습니다.

 

 

 

노인복지학과: 재학생과 졸업생 만나의 날 행사를 주최하였고,

 

 

 부동산학과: 백합찜+맥주 판매

 

 

보건행정학과: 신바람나는 뮤직이 있었고 귀여운 아이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상담심리학과: 시원한 냉커피를 판매하는라 무척이나 분주 했답니다.

 

 

01234

 

복지시설 경영학과: 핸드폰케이스와 직접 만들어 주문즉시 썩어주시던 떡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제주지역: 천혜양과 한라산소주...첨보는 것들이였습니다.(맛이 어떨지 궁굼하네요. 드셔보신분들의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 부탁 드립니다.) 제주에서 총 7명이 참여하셨다던데 (사투리는 아니쓰셨음) 오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01234

 

가족상담학과:와인을 선보여 교수님들의 지갑을 열리게 하였습니다.

 

 

 

서울 북부지역: 알뜰바자회라는 타이틀이 가장 잘 어울리는 헌옷 판매를 하였습니다.

타고난 저질 피부로 벌겋게 달아오른 제 얼굴을 보시고는 얼음물을 주셨던 학우님!!

복받을실 꺼에요. 진심으로 완전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서울북부지역 화이팅!!

 

 

사회복지학과: 망개떡(갠적으로 첨 보고, 첨들어봤습니다. 낯설은 제 눈빛을 읽으시고 하나 선물해주셨어요.

맛은...비밀입니다)

 

012345678910

 

서울동부지역: 맛돌, 구운김, 볶은김, 미역판매와 함께 풀피리와 목걸이 만들기 체험을 병행하셨습니다.

풀피리에 대해 묻자 직접 불어주시는 솔선수범 학우님 감사합니다.

 

 

 

 

문화예술경영학과: 이번에 새로 생긴 학과답게(?) 학우님들의 남다른 감각이 느껴졌습니다.

 

 

 

졸업앨범신청을 받고 계셨던 상담심리학과 4학년 방미숙학우님을 오랫만에 뵈서 반가웠습니다.

함께 한컷 하신분은 연애인 사진을 찍으시는 유명한 사진작가시래요.

 

이렇게 밖에서는 분주한 패스티발이 한창이였고, 본관에선 또다른 일이 벌어지고 있었습니다.

다음 이야기는 학우님들의 마우스 휠 보호와 검지의 건강을 위해 다음 목록에 제공해드리겠습니다.

 

2012. 5. 19 spring Festival  행사를 위해 고생하신 모든 학우님과 관계자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꾸벅+ 짝짝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