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사이버대] 서울 사이버대와 5사단과 함께하는 신바람나는 체육대회 본문

SCU 서사인/SCU 기자단

[사이버대] 서울 사이버대와 5사단과 함께하는 신바람나는 체육대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5. 27. 10:15
지난 5월 21일 포천에 위치한 5군단에서 서울사이버대와 5사단이 함께하는 체육대회가 열렸습니다.
비가 보슬보슬 내리던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우들과 군인들이 함께 만나 즐거운 한때를 보냈습니다.
이날은 '하나되는 서사인! 함께하는 5군단!'이라는 슬로건으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 5군단의 입구에 도착했어요!


이날은 이재웅 총장님을 비롯한 부총장님이 참석하여 학우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에 더 뿌듯하였습니다.

▲서울사이버대 학우님들과 5군단의 군단장님과 인사를 나누고 있는 모습입니다.

▲ 도착하자마자 홍보영상을 시청하기 위해 회의실로 모였답니다.


▲  역대지휘관실과 역사관을 관람했습니다. 신기한 무기들이 왕창 있었어요!!



▲ 5군단에 있는 훈련시 사용하는 기계들에 대한 설명도 듣고 직접 탑승도 해보고 하얀 연기까지 피워주시고 신기한 것이 많았습니다. 또한 6.25 사진전도 전시되어 있어 그때의 상황을 생생히 느낄 수도 있었네요!!


점심식사.....


▲ 군악대들의 환영연주로 본격적인 체육대회가 시작되었어요!


▲ 자, 모두 옷을 갈아입고 운동할 준비 완료!!!

▲ 5군단 사단장님을 비롯해 이재웅 총장님, 군경상담학과교수님들과 경영학과 전광호 교수님, 총학생회장,부회장님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어요!!


▲ 이재웅총장님과 5군단 사단장님의 인사말씀도 있었어요.


▲ 첫 만남이 어색하지 않게 서로 인사를 나눴습니다.



▲ 서로에 대한 친금감을 좀 더 느끼기 위해 운동 시작 전에 안마도 해주고 서로의 몸을 풀어주었어요.


▲ 색깔별로 막대풍선 준비완료!!!  총장님도 함께 응원해요!!

 ▲ 총 4팀으로 나누어 축구 경기도 진행하였습니다.

▲ 수 많은 미녀분들의 응원으로 경기를 뛰는 사람들은 더 힘을 냈습니다.



이날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였지만 100여명의 학우분들과 5사단 소속 군인들이 대거 참석하여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국내 유일 최초의 과인 군경상담학과의 학우들이 참석하여 더 의미있는 행사였습니다.
하나되는 서울 사이버대학교, 서사인! 함께하는 5군단이라는 슬로건에 딱 맞아떨어지는 행사였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기분 좋은 행사와 10월에 열릴 한마음 체육대회가 너무나도 기대가 되는군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