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젊음의 거리 대학로에서의 길거리 공연 본문

SCU 서사인/SCU 기자단

젊음의 거리 대학로에서의 길거리 공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5. 20. 15:54

대학로 하면 연극인데~ㅋㅋㅋ

문화예술의 거리로 개방하면서 마로니에 공원이 조성되고,
연극·영화·콘서트·뮤지컬 등의 문화예술 단체들이 들어서면서 야외공연장과 풍류마당에 각종 야외음악회·시낭송회·연극공연 등을 즐기는 젊은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면서 지금의 대학로 거리가 되었지요~
 
주말에 날씨 좋은때 찾아가면 요렇게 야외공연도 볼 수 있어요~★
지난 토요일날 마로니에 공원에서 도복입은 분들이 태권도 공연하고 있었요~


태권도 공연이에요!! 오오~ 역시 멋있지요~


 

기합과 함께 북공연~^^ 기합소리가 들리시나요~??



사과와 송판 격파의 아슬아슬한 시범...송판은 보통 송판이 아닌 엄청 두꺼운 합판이였어요..그걸 두장씩!!

 


가야금 연주와 뮤지컬 공연도 있었어요~
구경하던 시민들도 참여해서 송판도 깨봤는데...예전에 태권도를 하셨다는 한분만 성공하셨네요~

 


태권도 공연이 끝나니까 뒤에서 갑자기 기타 든 아저씨 한분이....ㅋㅋㅋ
이분들은 공연은 정말 재미있었어요~ 음...개그맨이라고 하든데...글쌔요~정말 인지는 모르겠네요~

매표소 앞에서 노래부르는 두 청년들까지~ 대학로는 길거리 공연이 참 많죠~
날씨 좋은 날, 다양한 공연을 구경하며 대학로를 거닐어 보는 건 어떠신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