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서울사이버대학교 강원캠퍼스] 11월 “만남의 날” 행사 본문

SCU 서사인/SCU 지역 캠퍼스

[서울사이버대학교 강원캠퍼스] 11월 “만남의 날” 행사

서울사이버대학교 2010. 12. 14. 12:27

강원학습관 11월 만남의 날<10.11.27>

특강 교수님 : 금융보험 전호진 교수님
전임 교수님 : 금융보험 전호진 교수님
특강 주제: 주식과 투자

 



교수님과 학우님들이 오시기전 미리 다과를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주말이라 길이 많이 막힌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번에는 학우님들 뿐만이 아니라 손영숙 학우님의 귀여운 세명의 아이들도 함께했어요
아이들이 듣기에는 다소 어려웠을텐데도 장난치지 않고 정말 열심히 들어서 너무 기특했답니다^^

 


학우님들이 많이 오시지 못했지만 분위기는 무척이나 화기애애 했어요
모두들 주식과 투자에 관심이 많다보니 저도 귀를 쫑긋 세우고 열심히 경청했답니다^^
강의가 끝난 후에도 학우님들의 질문이 계속 이어졌어요. 그만큼 재테크에 관심이 많다는 얘기겠죠?

 

 

 

 

특강이 끝난후 모두 모여 기념사진을 촬영했어요.
그리고 근처에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강원 영서지역은 지역 특성상 군인이신 학우님들이 많으신데 연평도 사건으로 인해 모두 비상대기중이시라
이번 행사에는 참석하지 못하셨어요ㅠㅠ
교수님 말씀대로 그분들 덕분에 우리가 평온한 일상생활을 하는 거라고 하신 말씀이 생각나네요.
비록 이번행사에 참여하시지는 못하셨지만 자기의 자리에서 늘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이 너무 듬직해 보였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곧 송년회에서 모두 얼굴 뵈었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