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벚꽃축제의 달 4월, 어린이 대공원~★ 본문

SCU 서사인/SCU 기자단

벚꽃축제의 달 4월, 어린이 대공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4. 27. 15:32
여기저기에서 지금은 벚꽃축제 중~!!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예쁜 꽃구경도 재미있겠죠~

여의도 벚꽃축제는 시험기간하고 겹치는 바람에 못갔네요~
그래서 저는 아직 벚꽃축제 기간인 어린이대공원을 다녀왔습니다. ^^

비온 다음날이 였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역시 어린이대공원이라...가족들이 많네요~

들어오자마자 꽃이 보이네요~
저 뒤쪽으론 물레방아두 있고 밤이 되면 조명도 켜져 더욱 예뻐요~







어린이대공원에서 자랑하는 음악분수는

4월~ 10월, 11시에서 16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화요일은 청소 및 정기점검으로 가동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식물원 앞에 꽃밭과 꽃마차가 있어 사진찍으려고 사람들이 줄을 서있었어요~
곳곳에 이런 포토존이 있어요~^^








식물들마다 이름표가 달려있기는 하지만...

이렇게 공터이나 길가에 있는 나무와 꽃에는 이름표가 없네요...
무슨 꽃일까요...?? 목련인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돗자리와 도시락은 필수겠죠~^^

 

 







공연일정도 알 고간다면 멋진 공연도 관람할 수 있어요~

벚꽃이 다 지기전에 올해엔 꼭! 꽃 구경가요.  o(≥ㅂ≤)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