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서울사이버대, 독서관리 앱 헌드리더 개시 본문

보도자료

서울사이버대, 독서관리 앱 헌드리더 개시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 9. 19. 18:34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최근 ㈜소프트마인, ㈜보라보라소프트와 협력해 다양한 도서 추천과 개인 독서를 관리할 수 있는 앱인 헌드리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헌드리더 자세히보기] http://bit.ly/2wCYp7O

올해 사용국가 40여개국을 돌파한 헌드리더는 각종 유수 기관에서 제공하는 추천 도서 목록을 자동으로 제공받아 독서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아울러 개인별 목표 독서량 설정도서 목록 관리독서 기록독후감 공유자유로운 독서 클럽 생성 등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보다 폭 넓고 풍성한 독서를 누리도록 해주는 앱이다

서울사이버대는 "성공한 리더들은 예외없이 다독자였고, 선진국의 독서량이 월등히 많다"며 "그만큼 독서는 개인뿐만 아니라 국가적 역량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검증된 성공 도구"라고 밝혔다.

해당 앱은 서울사이버대 재학생 및 휴학생교직원 대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 이은주 총장은 "꾸준한 독서는 우리 인생을 바꿀 수 있는 큰 힘이 된다"며 "이번에 새롭게 제공되는 헌드리더 독서 관리 앱을 통해 편리하고 즐거운 독서 생활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이러한 서울사이버대의 독서 장려 풍토는 SCU Dream 학당으로부터 이어져 왔다. 이는 현 총장인 이은주 교수가 부총장시절 독서의 중요성을 알리고다독하는 풍토를 조성하고자 개설했다.

SUC Dream 학당은 학교 학생들이 학업을 성공적으로 마치기 위해 필요한 자질을 함양할 수 있도록 7개 카테고리에 총 50권 성공 기법이 담긴 책을 선정해 이은주 교수가 직접 읽고 각 책에 대한 줄거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사이버대 홈페이지 – 입학안내 – Why SCU – SCU Dream 학당 에서 독서 명단과 요약본을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출처:머니투데이)

[헌드리더 자세히보기] http://bit.ly/2wCYp7O




2018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 모집(2017년 12월 1일 ~)
입학지원센터 http://apply.iscu.ac.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