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서울사이버대학 경영학과 소개 본문

SCU 학과 이야기/융합경영학부

서울사이버대학 경영학과 소개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 7. 3. 14:32

서울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를 소개합니다.




경영학과 소개
21C 글로벌 비즈니스리더 양성을 목표로 변화하는 경영패러다임과 경영의 신조류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최신 경영이론의 학습과 미래 지향적인 경영기법을 연마하여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21C형 전문 경영인과 비즈니스 리더 양성을 지향합니다.
경영학과 교육과정은 "최신이론 및 실무지식의 체계화" 측면에서 학년별 교과과정을 체계화함으로써 경영관련 이론과 현장실무지식을 함양하여 총체적인 역량을 향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경영분야에 대한 전공세분화를 통하여 학생이 관심 있는 경영관련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을 보다 효율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교과과정을 편성합니다. 


교육목적

 


비전




교육네트워크 형성




교육체계




교육체계는 경영이론과 실무지식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경영기본소양지식, 기본이론지식, 핵심이론지식 등을 습득한 후 경영실무지식을 배양함으로써 전체 경영지식을 완성할 수 있도록 체계화 하였습니다. 

특성


서울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는 '국내 최고의 경영학과' 로의 발전을 위해 '실용적인 경영학과로의 특성화', '효율적인 학생지원프로그램' 그리고 '창업 관련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련 자격증
경영지도사, 기술지도사, 판매관리사, 전자상거래관리사, 물류관리사, ERP컨설턴트, 정보검색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졸업 후 진로
최신 경영이론과 정보기술 지식을 함양하여 제조업에서 건설, 금융, 서비스, 공공분야 및 첨단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리더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영대학원 (MBA), 산업대학원, 테크노 경영대학원에 진학하여 경영 분야 전문가로 활동이 가능하며, 취업을 원하는 경우에는 경영이론 및 실무지식을 함양하여 다양한 분야에 취업하여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게 될 것이고, 직장에 근무하고 계신 분은 디지털시대에 새로운 경영이론과 전문지식을 함양하여 자신의 가치 향상과 현업에 효율적인 지식활용이 가능 할 것입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
인터넷 원서 접수 기간: 2017년 6월 1일 ~ 7월 8일까지
* 모집공고 보러 가기 : http://bit.ly/2rmdmtQ
* 입학지원서 작성하기 : http://apply.iscu.ac.kr/05_my/08.as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