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서울사이버대학 금융보험학과 본문

SCU 학과 이야기/융합경영학부

서울사이버대학 금융보험학과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 6. 30. 16:15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 준비 이사회(FRB) 의장을 지낸 앨런 그린스펀(Alan Greenspan)은 아주 유명한 말을 남겼습니다.
"
문맹은 생활을 불편하게 하지만 금융 문맹은 생존을 불가능하게 만든다"
과거와 달리, 금융에 대한 지식이 절실하게 요구되는 오늘날, 서울사이버대학교 금융 보험학과는 이러한 시대적인 요청에 부응하기 위하여 국내 사이버 대학 중에서 최초(2000년)로 설립하였습니다.




국내 금융 보험인의 요람으로 성장해 온 우리 학과는 국내 사이버대학교의 금융과 보험 분야의 역사를 써내려온 학과라는 자부심이 대단합니다.




 특히, 자격증 관련 과정을 개설하여 AFPK, CFP손해 사정사와 같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과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0년에는 사이버대학교 최초로 FP 협회와 AFPK 자격증 학점인정 협약을 체결,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학과인 만큼, 전국적으로 형성된 동문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금융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재학생과 동문이 함께 참여하는 실전투자 동아리회를 통해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실전 감각을 배울 수 있습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금융 보험학과 학과장 임태순 교수님은 "우리 금융 보험학과는 미래를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한 방법과 수단을 동시에 배울 수 있는 학과로, 행복한 부자가 되는 재테크, 자산관리의 방법, 그리고 재무 설계에 대한 답을 모두 가져갈 수 있는 학과"라고 말씀하십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
인터넷 원서 접수 기간: 2017년 6월 1일 ~ 7월 8일까지
* 모집공고 보러 가기 : http://bit.ly/2rmdmtQ
* 입학지원서 작성하기 : http://apply.iscu.ac.kr/05_my/08.as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