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한국 소비자 평가 대상에서 인정받은 서울사이버학교 본문

보도자료

한국 소비자 평가 대상에서 인정받은 서울사이버학교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 6. 22. 19:36

서울사이버대학교가 한국 소비자로부터 우수한 이러닝 플랫폼과 고품질 교육 콘텐츠를 인정받았습니다. 

서울사이버대는 지난 20일 동아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2017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KCAB)'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KCAB는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알 권리와 선택권'을 충족시키며 '기업의 가치 상승'을 제고하고자 만들었습니다. 더불어 소비자가 직접 뽑은 좋은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똑똑한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가 있습니다.
평가는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선호도, 상품성, 만족도, 구매의도 등 5개 항목에 대해 소비자가 응답한 결과를 바탕으로 항목별 가중치를 부여해 측정합니다.
소비자 조사는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만 20∼59세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해, 총 29개의 브랜드가 선정됐습니다.
서울사이버대는 학생에게 최적화된 학사 서비스를 높이 평가받아 선정되었습니다.



서울사이버대는 사이버대학 최초로 학생 맞춤 1년 4학기 제를 도입해 신입생은 3년, 편입생은 1.5년 만에 졸업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별도의 커리어코칭센터를 통해 재학생의 적성, 역량, 목표를 고려한 1:1 맞춤형 커리어 코칭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학과 및 전공별로 자격증 취득을 체계적으로 지원합니다. 
학생의 교육 환경을 고려해 모바일 출석 인정과 수강을 지원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2011년 이러닝 국제 대회 상용화 분야 은상, 2015년 교수-학습 우수사례 최다 수상, 2017년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즈 교육 웹사이트 혁신상 은상에 이어 이번에  등을 수상했습니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님은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뽑아줬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하는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
인터넷 원서 접수 기간: 2017년 6월 1일 ~ 7월 8일까지
* 모집공고 보러 가기 : http://bit.ly/2rmdmtQ
* 입학지원서 작성하기 : http://apply.iscu.ac.kr/05_my/08.as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