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세계적인 지휘자 '다니엘 바렌보임' 베토벤 교향곡 전곡 연주회 초청 이벤트! 본문

SCU 이야기/SCU 소식

세계적인 지휘자 '다니엘 바렌보임' 베토벤 교향곡 전곡 연주회 초청 이벤트!

서울사이버대학교 2011. 7. 1. 17:21


세계적인 지휘자이자 피아니스트인 다니엘 바렌보임 내한 공연인 베토벤 교향곡 전곡 연주회에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관람 행사를 개최 할 예정입니다.

이번 연주회 초청 이벤트는 2011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 입학지원자들을 대상으로 더욱 폭넓은 문화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하였는데요, (추첨을 통해 당첨자는 오는 7월 27일에 발표^^)  


8월 10일부터 14일까지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다니엘 바렌보임’ 베토벤 교향곡 전곡 연주회는 바렌보임이 한국을 방문한지 약 30년 만에 열리는 공연으로 중동의 분열을 오케스트라의 화합으로 이겨내고자 결성된 ‘웨스트이스턴 디반 오케스트라’와의 역사적인 공연이인데요, 
나흘간의 서울 공연에서 국내 클래식 역사상 최초로 베토벤 교향곡 전곡을 연주하게 되며, 솔리스트로 소프라노 조수미와 메조소프라노 이아경, 테너 박지민, 베이스 함석헌 등 국내 최고의 성악가들이 함께 무대에 오릅니다.

이번 공연은 ‘기적의 4일’이라 불릴 만큼 공연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세계적인 거장 지휘자 바렌보임의 진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격조 높은 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세계적인 지휘자 다니엘 바렌보임은 '살아 있는 전설(The Times)', '우리 시대 가장 앞서가는 음악가(뉴욕 타임즈)', 텔레그라프 top10 men of 2010의 1위 선정 등 화려한 수식어의 주인공으로 잉글리시 챔버 오케스트라, 파리 오케스트라, 시카고 심포니, 베를리 슈타츠카펠레 등 세계적인 오케스트라를 이끌어왔습니다. 또한 그는 지휘자 이전에도 피아니스트로 활약하며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전곡, 모차르트 피아노 소나타 전곡 연주 등 피아노 역사에 한 획을 그은 피아니스트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보다 많은 학생들에게 지속적으로 문화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서울 사이버대학교!
이번 연주회 초청 이벤트로 입학지원자들이 잠시나마 입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마음의 여유와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문화 충전의 기회가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