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서사대가 추천하는 자기계발서2, <럭키> 본문

SCU 이야기

서사대가 추천하는 자기계발서2, <럭키>

서울사이버대학교 2021. 9. 29. 19:41

안녕하세요, 서울사이버대학교입니다!

오늘은 누구나에게 운은 있고, 그 운을 발견하고 찾을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해주는 
<럭키>
라는 자기계발서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서사대가 추천하는 자기계발서 두번째 책
<럭키>

운은 만드는 7가지 키 LUCK-KEY 
라는 부제목으로 운을 띄웁니다.

<럭키>
이 책은 교보문고 평점 10점 만점에 9.8점을 받고
독자 및 유명인들로부터 인정과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세상에서 제일 현실적인 운 이야기
확인해 볼까요?

간단하게 책소개를 해드리자면
글쓴이는 10년동안 1000명에게 인터뷰를 하면서 했던 질문 중 하나인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나요"
"운이 좋았어요"

 이 대답에 대한 의문으로 시작하여 펼쳐내게 된 책입니다.

 내 안에 있는 운을 찾아 끌어내는 방법!
확인해 볼까요?

운 때문에... 안됐어
운 덕분에..! 잘됐어

운으로 좌지우지 되었던 일들이 있으셨나요?
나의 '운'을 이끌어내어 내편으로 만드는 현실적인 방법을
명확하게 제시해줍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이 책에서 이 구절이 가장 인상 깊었는데요.

'결국 운이란 세상이 내게 던진 수많은 질문과 기회에 대한 나의 선택이다.'

세상이 내게 수많은 선택지에 대한 나의 대답이 모두 합쳐 나의 운을 만든다.

무언가를 원하고 도전하고자 하는 모든이들에게 보내는 저자의 한마디!
"운은 타고나지 못해도 운을 만드는 역량은 키울 수 있고. 키워줄 수 있다.

이 책은 무언가를 시작하고자 하는 누구나에게 동기부여와 나의 운을 시험해보는
시작점을 제시해 줄 것입니다.

​나의 내제된 운을 찾아내
가장 확실하고 현실적인 운을 잡을 수 있도록 
방법을 제시해주는

<럭키>
한번 감상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나의 운을 확실히 내편으로 만들고 싶으시다면
서울사이버대학교가 먼저 여러분의 편이 되어 힘껏 도울게요! ٩(ˊᗜˋ*)و

 

​최고의 선택! 서울사이버대학교는 모두를 위한 대학입니다. 

교육부 평가 3회 연속 NO.1
교육부 사이버대학 역량평가 A등급 (2020)
교육부 사이버대학 역량평가 A등급 (2013)
교육부 종합평가 최우수 사이버대학 (2007)

최초, 최고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사이버대학교입니다. 

또한, 2021년에는 교육부 주관 원격대학 교육혁신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온라인 교육 수요 확대와 인프라 구축을 통해 
더욱 양질의 원격교육 확산에 기여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입학 상담예약을 온라인으로 받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는 분들은 무료 입학 상담을 받아 보세요!
12월에 진행될 신편입생 모집을 먼저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바로 상담예약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