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부동산학과 지식나눔 사회공헌프로그램 "제4차 핵심실무과정 부동산재개발/재건축" 본문

SCU 학과 이야기/사회과학부

부동산학과 지식나눔 사회공헌프로그램 "제4차 핵심실무과정 부동산재개발/재건축"

서울사이버대학교 2018. 4. 10. 10:02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지식나눔 사회공헌프로그램

"부동산재개발 / 재건축" 제4차 핵심실무과정 



지난 4월 7일(토)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에서 운영하는 지식나눔 사회공헌프로그램인 부동산재개발/재건축 제4차 핵심실무과정이 본교 A동 2층 국제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부동산재개발/재건축 핵심실무과정에는 1차부터 4주차까지 매주 60여몀씩 총 240여명의 수강생이 수강하였습니다. 

수강생 중에는 부동산학과 재학생. 졸업생은 물론 일반인들이 많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강좌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부동산재개발/재건축 4차 핵심실무과정을 마치고 강의를 담당해주신 전영진 교수님과 수강생들 모두가 함께 벗꽃 향연이 펼쳐진 우리 서울사이버대학교 교정에서 다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부동산학과에서는 공익차원에서 다양한 지식나눔 사회공헌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사회가 요구하는 부동산실무분야로 확대해 나아갈 계획입니다. 부동산재건축/재개발 핵심실무과정 운영을 위해 부동산학과 서이채 대표님, 김봉규 사무국장님, 이재원 운영위원장님 그리고 이정미 부회장님을 비롯한 임원들이 4주동안 너무 많이 수고를 해주셨습니다. 


우리 모두 많은 수고를 해주신 우리 부동산학과 임원들에게 박수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