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서울사이버대학 상담심리 대학원 권문자 동문 본문

SCU 서사인/SCU 피플 스토리

서울사이버대학 상담심리 대학원 권문자 동문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 7. 18. 19:16

서울사이버대학교를 다니고 내 인생이 달라진 동문 이야기




상담심리 대학원 1기를 졸업하고, 임상 상담사로 근무하고 있는 권문자 동문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권문자 동문은 학부 입학 후 상담 심리학이 자신에게 잘 맞고, 계속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겨 대학원 석사과정까지 마치었습니다.




권문자 동문이 뽑은 서울사이버대학교의 장점은 좋은 캠퍼스와 상담 심리센터 그리고 다양한 오프라인 모임입니다.




상담 심리학과와 상담 심리센터에서 배운 내용을 업무와 자격증 준비에서 모두 활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교안은 졸업한 지 4~5년이 지나도 지금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상담 심리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지만, 추가적인 평가 자격을 갖추기 위해 임상심리사 1급 자격증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학교 상담 심리센터에서 2년 수련, 대학원 석사과정 수료를 통해 1급 자격증에 필요한 자격을 갖출 수 있었습니다.




권문자 동문은 상담이나 사회복지 분야를 즐겁게 공부하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서울사이버대학교에서 시작하길 적극 추천했습니다.




"제 이름 앞에 부는 호칭이 달라졌습니다. 지금 당당하게 상담사와 임상심리사로 자리에 설 수 있고, 나이 40이 넘어 새로운 직업을 가질 수 있어 즐겁습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학년도 2차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
인터넷 원서 접수 기간: 2017년 7월 19일 ~ 8월 17일까지
* 모집공고 보러 가기 : http://bit.ly/2rmdmtQ
* 입학지원서 작성하기 : http://apply.iscu.ac.kr/05_my/08.as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