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서울사이버대학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에서 학위와 자격증을 동시에 본문

SCU 학과 이야기/디자인학부

서울사이버대학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에서 학위와 자격증을 동시에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 6. 20. 14:24

학위와 자격증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서울사이버대학교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에서 어떤 공부를 하고 자격증을 획득할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기본기를 기르는 자격증

GTQ 자격증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교과목인 컴퓨터 그래픽(이향아 교수님)에서는 포토샵 프로그램 툴을 학습해 GTQ 포토샵 자격증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생산성 본부 gtq.or.kr 에서 시험일정 및 문제 등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컬러리스트 자격증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교과목인 컬러리스트 실무(윤지현 교수님)는 컬러리스트 자격증 준비를 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강의 콘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다양한 특강을 통해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q-net.or.kr 에서 시험일정 및 문제 등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 자격증으로는 시각디자인 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컴퓨터그래픽스 운용기능사,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전문가, 웹디자인 기능사, 제품 디자인 기사, 제품 디자인 기술사 등이 있습니다.  
각 각의 자격증은 개인이 준비하여 정해진 시험 일정에 응시를 해야 합니다.  
자격증에 관심 있는 학생들은 학과 교수(944-5121, 5123)학부 조교실(944-5646)로 문의하시면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디자인! 4차 산업혁명을 준비하다 

4차 산업혁명은 인공지능으로 대표되는 초지능화 시대로 사물인터넷, 가상 물리시스템, 빅데이터, 인공지능, 로봇, 3D 프린팅, VA/AR, 나노, 생명공학 등이 있으며 서울사이버대학교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에서는 시대 흐름에 발맞추어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는 새로운 교과과정을 개설 운영 중에 있습니다. 

3D프린터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교과목인 3D프린터(차명희 교수)는 최근 가장 큰 사업 아이템 및 새로운 분야로 각광받고 있는 3차원의 형상을 만드는 도구로서 이 수업에서 3D프린터의 사용법 뿐 만 아니라 제반사항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3D프린터 교육은 개인이 아이디어를 짜서 제품을 3D 모델링 하여 출력하고. 그 특허의 등록이나 마케팅까지 전반적인 내용을 학생들에게 강의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앱 디자인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교과목인 스마트 앱 디자인(이하나 교수님)은 User Experience와 User Interface의 개념을 이해하고 이를 토대로 다양한 그래픽 툴을 활용하여 앱 디자인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과정의 강의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
인터넷 원서 접수 기간: 2017년 6월 1일 ~ 7월 8일까지
* 모집공고 보러 가기 : http://bit.ly/2rmdmtQ
* 입학지원서 작성하기 : http://apply.iscu.ac.kr/05_my/08.as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