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서울사이버대 대학원 사회복지전공 신입생 모집 본문

신,편입생모집/2017 신,편입생모집

서울사이버대 대학원 사회복지전공 신입생 모집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 5. 26. 19:47

서울사이버대학교 대학원에서 2017년 후기 사회복지 전공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서울사이버대 휴먼서비스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과정은 온라인 대학 최초로 개설되었습니다.

특히 아동·청소년, 노인·보건, 사회적기업·협동조합, 문화복지, 다문화·국제사회복지 분야를 5대 특화분야로 선정해 집중 교육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가 양성을 위해 사회서비스 기관을 설립했으며, 사회복지정책 전문가, 사회복지 조직운영자, 전문임상 사회복지사 3개 분야 전공 로드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수업을 실시간 온라인 화상 교육으로 진행해, 시간 제약이 있는 직장인·전문직 종사자분들에게 편리합니다.

수업 중 놓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수업 녹화 기능이 있어 반복 학습이 가능합니다.

교육은 단순히 영상을 통해 지식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과 교수님 간의 토론 중심 수업을 진행합니다.

아울러 학생 질문을 바로 피드백해주는 온라인 상담 시스템, 실시간 논문 첨삭과 지도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사이버대 대학원의 강점은 실무 현장과 연계성이 탄탄하다는 점입니다. 

국제적인 안목과 실력을 갖춘 사회복지 인재 양성을 위해 매년 해외로 사회복지 현장실습을 떠납니다.

이 밖에 실무 감각을 기를 수 있는 교육, 학생 특성에 맞는 개별형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고령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예방하고 대응하는 최고의 사회복지 전문가를 목표로 한다면, 전통 있고 탄탄한 동문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서울사이버대 대학원에서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서울사이버대 대학원 사회복지전공 모집

* 기간: 5월 29일부터 6월 23일까지 

인원: 신입생 41명(정원 외 10명)

지원: http://grad.iscu.ac.kr/




더불어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서울사이버대에서 2017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모집학과

자유전공학과

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경영학과, 국제무역물류학과, 금융 보험학과, 세무회계 학과

상담심리학과, 가족 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특수치료학과

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복지시설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 복지전공

문화예술경영학과, 음악학과(피아노 전공)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건축공간 디자인학과, 컴퓨터공학과, 정보 보호학과, 콘텐츠 기획∙제작학과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

인터넷 원서 접수 기간: 2017년 6월 1일 ~ 7월 8일까지

* 모집공고 보러 가기 : http://bit.ly/2rmdmtQ

* 입학지원서 작성하기 : http://apply.iscu.ac.kr/05_my/08.as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