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내가 사회생활하면서 샐러던트가 된 이유 본문

SCU 라이프/당당한 마이라이프!

내가 사회생활하면서 샐러던트가 된 이유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 5. 24. 16:46

4차 산업의 중요성을 말하는 요즘 직장인들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자기 개발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하면서 공부하는 샐러던트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에서 공부하는 많은 동문도 직장생활과 공부를 함께하는 샐러던트인데요.

"내가 샐러던트가 된 이유"를 서사대 동문이 알려드립니다.



직장인들은 투자, 자아실현, 전문성 향상의 이유로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을 내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일과 공부를 병행하는 사람을 영어로 샐러던트라고 부릅니다.




서울사이버대에도 이러한 학우들이 많습니다. 그분들께서 직접 '왜' 이런 노력을 기울이는지 알려드립니다.




김주원 님

전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이자, 성신여자대학교 융합문화예술대학 무용예술학과 교수님인 김주원 학우님

무용 분야에서 정상의 위치에 섰지만 예술과 사회복지학의 융햡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겠다는 큰 꿈을 가지고 서울사이버대학원 사회복지학과에 진학하였습니다.



권오중 님

평소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계신 권오중 님은 봉사를 더욱 체계적으로 하고자 서울사이버대학원 사회복지학과에 진학하였습니다.




전제향 님

방송인 전제향 님은 현재하고 있는 일 외에 내가 즐거운 일을 찾기 위해 서울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 진학해 제2의 진로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샐러던트에게 더 좋은 이유는 다양한 장학금 제도로 학생들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기 때문입니다.

더 늦기 전에 꼭 시작해야 하는 나를 위한 투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함께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

인터넷 원서 접수 기간: 2017년 6월 1일 ~ 7월 8일까지

* 모집공고 보러 가기 : http://bit.ly/2rmdmtQ

* 입학지원서 작성하기 : http://apply.iscu.ac.kr/05_my/08.as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