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서울사이버대학 아태스티비 어워드 웹사이트 혁신상 은상 수상 본문

보도자료

서울사이버대학 아태스티비 어워드 웹사이트 혁신상 은상 수상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 4. 24. 18:30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 수상 소식




서울사이버대학교가 국내 교육계에서 유일하게 2017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Asia-Pacific Stevis Awards)에서 웹사이트부문 교육 웹사이트 혁신상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스티비 어워드(Stevis Awards)는 아태 지역에 있는 비영리기구, 기업, 개인이 거둔 업적을 경영·홍보·사회기여도 등 12개 부문으로 평가해 시상하는 어워드입니다.


2017년 스티비 어워즈상에 대한민국은 물론 호주,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미얀마,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영국, 미국, 베트남 등 15개 나라에서 700여 편이 출품했습니다.

전 세계 분야별 50여 명의 전문가가 심사위원으로 참가해 수상을 결정했습니다. 


아태 스티비 측은 "서울사이버대는 홈페이지 드림학당을 통해 삶을 변화시키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누구나 볼 수 있도록 해 일상 속의 교육을 전파하는데 기여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습니다. 


서울사이버대 이은주 총장님은 "교육이 사람을 만든다는 신념을 가지고 누구나 평등하게 교육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장서 왔다"며 "이러닝 선두자로서 누구나 열의만 있으면 교육을 통해 더 나은 삶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몸소 보여주고자 한 노력이 인정받아 기쁘다"고 말씀했습니다.


출처: 머니투데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