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영(YOUNG) 차이코프스키 국제콩쿨 피아노부문 지역예선 개최 본문

보도자료

영(YOUNG) 차이코프스키 국제콩쿨 피아노부문 지역예선 개최

서울사이버대학교 2017. 3. 23. 17:56

(YOUNG) 차이코프스키 국제콩쿨

피아노부문 지역 예선 개최



 


10회 영 차이코프스키 국제콩쿨이 2017615일부터 25일까지 카자흐스탄 공화국의 수도 아스타나에서 개최된다.


(YOUNG) 차이코프스키 국제콩쿨은 젊은 인재 중 가장 큰 규모의 독립 전문 경연 대회이다. 대회는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의 3 개 섹션으로 구성된다.


피아노부문 지역예선은 4 17() 서울사이버대학교 서울 소재 본교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2000 6 15일 이후 출생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지역 예선 통과 시, DVD를 첨부하지 않아도 된다. 참가신청은 웹사이트(http://tchaikovsky-competition.net)에서, 기타문의는 02-944-5000(서울사이버대 음악학과)에서 가능하다.


중앙 아시아 최고의 교육 기관 중 하나인 카자흐 국립 예술 대학교(Kazakh National University of Arts)가 주최하는 본 대회의 주요 목적은 교육이다. 대회는 재능 있는 젊은 예술가들이 폭 넓은 관객에게 자신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세계 무대와 국제적으로 주목을 받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음악학과는 영(YOUNG) 차이코프스키 국제콩쿨 예선 개최를 통해 대한민국 음악 영재들을 발굴하여 세계 무대로 진출시키는데 기여하고자 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