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서울사이버대학교 심리·상담학부 등 24개학과 2017년 신편입생 모집 본문

SCU 이야기/SCU 소식

서울사이버대학교 심리·상담학부 등 24개학과 2017년 신편입생 모집

서울사이버대학교 2016. 12. 2. 09:37

서울사이버대학교가 1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신·편입생을 모집 합니다. 



* 서울사이버대학교 신편입생 모집일정 
- 모집기간 : 2016. 12. 1(목) ~ 2017. 1.10(화)
- 입학지원센터 : http://bit.ly/2fN5sCq
- 지원서 작성 : http://bit.ly/2a4vSis
- 학부소개 : http://bit.ly/2gMiIYL
- 모바일 학과 소개 : http://bit.ly/2gRHBCi
- 재학생 이야기 : http://bit.ly/2gWFqSe



모집학과는 신설된 심리·상담학부(특수치료학과), IT·디자인학부(정보보호학과·건축공간디자인학과), 자유전공학부(자유전공학과) 등을 포함한

24개 학과입니다. 


서울사이버대의 대표 학부인 사회복지학부와 심리·상담학부는 현장과의 연계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학부는 전국실습협력 기관망을 구축, 업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으며 실습전담 교수제를 운영해 효율적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특히 사이버대 최초로 개설돼 국내 최대 규모인 심리·상담학부는 심리상담센터를 통해 교육과 실습을 지원, 온라인을 통해 배운 이론을 

실제 상담현장에서 체험하는 ‘현장실습 프로그램 강화 사업’으로 학생들의 경쟁력과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대학 최초로 학생이 공부 기간과 졸업 시기를 조절할 수 있는 ‘학생맞춤학기제’ 도입 △진로상담부터 서류전형·필기시험·면접 등 

학생들의 구직활동을 돕는 ‘커리어코칭센터’ 운영 △자격증 취득 지원 등으로 입학에서 졸업까지 ‘1대1 밀착 학사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등록금은 일반 대학의 3분의 1 수준으로 저렴한 가운데 장학금 규모는 단연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신입생 장학전형 17개와 재학생 대상 22개 전형을 포함해 연간 140억원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의 풍부한 장학혜택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모바일로도 수강과 출석 인정은 물론 영상 속도 조절 등 PC 버전과 같은 기능을 제공해 편리한 학습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사이버대학 중 가장 많은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어 스터디그룹, 체육대회, 지역 모임 등 학생들이 다양한 오프라인 학교생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제2의 인생설계를 위해 사이버대학 진학을 고려하고 계신 많은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