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서울사이버대학교] 서울사이버대 입시설명회 개최, 개인별 맞춤 진학상담 본문

SCU 이야기/SCU 소식

[서울사이버대학교] 서울사이버대 입시설명회 개최, 개인별 맞춤 진학상담

서울사이버대학교 2013. 12. 12. 11:44

[서울사이버대학교] 서울사이버대 입시설명회 개최, 개인별 맞춤 진학상담

 

안녕하세요~

진짜 춥네요~ 감기 걸리지 않게 옷 잘 챙겨입으시구요!!

오늘은 서울사이버대학교에서 입시설명회가 있습니다. 다들 아시나요??

오늘 저녁 7시인데요~ 그 소식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사이버대학 중 최대 규모의 독자적인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는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총장 강인)는

12일(목) 오후 7시 상반기 신입생, 편입생 지원자 및 사이버대학에 관심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입시설명회를 갖습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입학홈페이지(apply.iscu.ac.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설명] 서울사이버대 본교 캠퍼스 전경

 

서울사이버대는 입시설명회 외 오프라인 캠퍼스투어, 교수와의 맞춤 진학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참가자들은 학교소개 및 입학, 학습방법 등의 사이버대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사이버대학 진학에 고민하는 지원자 본인은 물론, 부모님, 주변지인들도 함께 참석할 수 있어 사이버대를 더 객관적으로 비교,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사진설명] 서울사이버대학교 오프라인 강의 모습

 

매년 입학설명회 때 진행하는 캠퍼스투어에서는 본교 최첨단 시설과 컨텐츠 제작 현장 견학, 사진촬영등 실제 예비신입생처럼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더불어 개인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전임교수와의 1:1 맞춤 진학상담과 상담심리센터 견학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서울사이버대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진설명] 베트남 현지 입시 설명회 모습

 

이완형 입학처장(국제무역물류학과 교수)은 "사이버대학도 이제 꼼꼼히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입시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사이버대 진학을 희망하는 분들은 이제 최고의 캠퍼스에서 서울사이버대학생만의 특권을 누려보시길 희망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학교는 2014학년도 신입생,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사이버대 최초로 1년 4학기제를 운영하고 있는 서울사이버대는 어려운 경제여선을 감안하여 지원자 전원의 입시 전형료를 면제하고 있습니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내신이나 수능성적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됩니다.

신설된 아동복지전공과 청소년복지전공을 비롯해 상담심리학과, 국제무역물류학과,뉴미디어콘텐츠공학과 등 총 6개 학부 19학과(전공)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주부, 개인사업자등 일반전형 입학생 전원에게는 1년간 20% 장학혜택을 제공하며, 공인외국어시험 성적에 따라 수업료의 50%의 학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장학 제도도 마련되었습니다. 입학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울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apply.iscu.ac.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학문의 : 02-944-50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