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서울사이버대학교]신/편입생들을 위한 ‘나의 전형 찾기’ 프로그램 안내!! 본문

SCU 이야기/SCU 캠퍼스투어

[서울사이버대학교]신/편입생들을 위한 ‘나의 전형 찾기’ 프로그램 안내!!

서울사이버대학교 2013. 2. 8. 11:56

[서울사이버대학교]신/편입생들을 위한

나의 전형 찾기’ 프로그램 안내!!

 

 

안녕하세요! SCU가족여러분!
민족 대명절인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오후부터는 본격적인 귀성길이 시작될 텐데요.

아무쪼록 안전운전 하셔서 모두모두 따뜻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라요~
오늘은 서울사이버대학교에서 신/편입생들을 위해 준비한 ‘나의 전형 찾기’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릴게요!!서울사이버대학교에서는 오는

2월15일까지 2013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사이버대학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서울사이버대학교를

염두 해 두고 계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나의 전형 찾기’는 서울사이버대학교에서 지원자 여러분에게 적합한
지원유형을 찾아드리기 위해 준비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사용 방법
제시하는 질문에 순서대로 답을 선택하시면
자신에게 어울리는 전형유형을 찾으실 수 있으며
지원서까지 작성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본인의 해당 전형을 찾으셨다면,

지원 작성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작성하면 완료 됩니다!!

 

 

 

 

 

SCU가족여러분! 어떻게 보셨나요??
사이버대학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서울사이버대학교를 염두하고 계시다면
입학지원에서부터 무사히 학업을 마치는 졸업하는 순간까지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여러분의 꿈을 아낌없이 지원하겠습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에서는 2013.2.15까지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따뜻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