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scu_univ

서울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 본문

SCU 학과 이야기/융합경영학부

서울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

서울사이버대학교 2012. 7. 6. 11:28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 패러다임과 경영의 신조류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최신 경영 이론의 학습과 미래 지향적인 경영기법을 연마하여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21세기형 전문경연인과 비즈니스 리더를 양성하고 있는 서울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에 대하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

 

 

 

서울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는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21C형 전문 경영인과 비즈니스 리더 양성을 위해  전문 경영인으로 구성된 경영 실무 세미나를 통하여 경영현장의 감각과 Knowhow를 습득하고 동문으로 구성된 국내 비즈니스 업계의 전국적인 휴먼 네트워크를 통하여 실무 차원의 협력 및 선후배간의 유대강화를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경영분야에 대한 전공세분화를 통하여 학생이 관심 있는 경영관련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을 보다 효율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교과과정들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 교육과정

 

 

 

 

서울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는 경영학과 경영분야에 대한 전공세분화를 통하여 학생이 관심 있는 경영관련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을 보다 효율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교과과정을 편성하였습니다.

 

경영이론과 실무지식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경영기본소양지식, 기본이론지식, 핵심이론지식 등을 습득한 후 경영실무지식을 배양함으로써 전체 경영지식을 완성할 수 있도록 체계화 하였으며 '국내 최고의 경영학과' 로의 발전을 위해 '실용적인 경영학과로의 특성화', '효율적인 학생지원프로그램‘ 그리고 '창업 관련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영학과 자격증 및 졸업 후 진로

 

 

 

 

서울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에서는 경영지도사, 기술지도사, 창업지도사, 판매관리사,전자상거래관리사, 물류관리사, ERP컨설턴트, 정보검색사, Entrepreneurship(창업지도사: 미국 존드국제대학교와 공동자격증), 공인회계사, 세무사 등의 자격등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경영학과를 졸업 하시면 최신 경영이론의 학습과 경영현장의 감각 습득을 통하여 제조업에서 부터 건설, 금융, 서비스, 광고분야 및 첨단 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리더 및 전문경영인으로 활약할 수 있으며, 경영대학원(MBA)진학 뿐 아니라 경영지도사 및 경영 컨설턴트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왜 서울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여야 하나?

 

 

 

 

미래지향적 경영이론 및 실무지식을 체계화 하고 있는 서울사이버대 경영학과는 EPR, SCM등 최신 경영이론과 실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터디 그룹과 교수와의 1:1 지도로 학업 설취도를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원진학과 취업지원을 위한 관련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영관련 지식을 실무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경영사례연구, 창연관련 아이디어 및 지식체계화 등 창업 창업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Comments